직영인테리어

창업문의
1670-6697


온라인 창업문의

HOME   >   직영인테리어   >   인테리어 구성

인테리어 구성

다양한 특화존 구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에코스PC방은 여성전용석, 단체석, VIP석, 듀얼, 트리플 모니터석, 더블컴퓨터석 등 다양한 ZONE을 구성하여 고객의 니즈에 알맞은 특화존 구성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적화된 동선설계

에코스PC방은 좁은 공간에 PC를 많이 넣기 위해 공간을 무시하는 잘못된 관행을 따르지 않습니다. 매장의 가치까지 고려한 동선 설계와 배치로서 고객과 가맹점주를 동시에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좌석배치 및 동선설계

점포의 형태를 고려하여 고객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좌석배치와 동선배치로 편의성 및 시인성을 확보하여, 점포가 넓어보이게 하고 더 많은 좌석을 확보하여 고객 및 점주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호텔 라운지 혹은 공항라운지

에코스PC방은 지상 최고의 놀이터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끌벅적한 놀이터가 아니라 고급스러운 호텔 라운지처럼, 혹은 공항 라운지처럼 럭셔리한 놀이터, 안락한 쉼터로서의 공간으로 PC방을 새롭게 해석하여 제안합니다.

휴먼스케일(human scale)에 입각한 가구배치

인간체격의 척도가 되는 휴먼스케일(human scale)에 맞는 책상 및 의자를 사용하여 고객이 장시간 PC방을 사용함에 있어 아늑하고 편안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커플석, 단체석, VIP석, 듀얼 모니터석, 투컴석 등 다양한 ZONE을 구성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배치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