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창업문의
1670-6697


온라인 창업문의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PC방 창업의 진정한 기준! 에코스PC방!

가장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PC방 성공창업! 에코스가 책임지겠습니다.


에코스PC방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께 먼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예비사장님들과의 만남을 더 없이 기쁘고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대한민국에 PC방이 태동한 이래 십수년 동안 PC방 창업을 진행하는 회사 /개인이 많이 있었고, 많이 사라졌으며, 다시금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재도 자칭 PC방 창업에 대해 전문가라는 회사/개인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각기 PC방 성공창업의 조건들에 대해 이야기하며 각종 마케팅 및 영업활동 속에 나름 형태의 발전을 해 왔으며, 해 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PC방 창업 에 대한 여러 마케팅 및 영업활동 속에서 이야기하는 모든 것들이 실운영을 하셔야 하는 예비사장님들만을 위한 이야기 일까요?

허무맹랑한 마케팅/영업에 현혹되어 수익을 내기는 커녕 원금회수 자체가 거의 불가능한 구조로 PC방 창업을 하신 주위 사장님들을 바라보며, PC방을 운영하는 같은 사장으로써 안타깝기 그지없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이에 에코스PC방은 PC방 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사장님들께 "이제는 PC방 창업의 진정한 기준이 필요하다!" 라는 생각으로 10년여 이상 PC방 운영을 해 오고 있는 실운영자들이 모여 만든 PC방 창업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회사입니다.

에코스PC방은 예비사장님들께 PC방 운영에 대한 현실적 방안과 PC방 창업에 대한 진정한 기준점을 제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PC방 창업과 매장 관리에 있어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예비사장님들의 PC방 성공창업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PC방 성공창업의 꿈과 희망을 실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에코스PC방 임직원일동